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김범수와 KCM은 역대급 존재감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김범수는 꽉 찬 받쓰 판을 공개한 것도 잠시, 홍보 기관차 면모로 도레미들의 야유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감성 발라더다운 내공을 발휘, 가사의 맥락을 분석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활약했다.
KCM 역시 빵빵 터지는 입담으로 분량 폭격기에 등극했다. 무근본 받쓰 자신감은 물론, 폭발적인 세기말 감성, 시도 때도 없는 하모니카 연주, 여기에 130개가 넘는다는 개인기를 쏟아내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가요계 대표 KCM과 예능계 대표 문세윤의 자존심을 건 팔씨름 대결도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가사 낭독 퀴즈’가 나왔다. 명품 발라더들의 귀 호강 무대부터 써니, 민호의 퍼포먼스 향연까지 꽉 찬 재미를 예고했다. 먼저 써니, 민호는 섹시와 귀여움, 박력을 넘나드는 치명적 댄스로 박수를 받았다. KCM은 노래를 두 키 올려 부르는 폭풍 가창력을 자랑했고, 김동현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도 뽐냈다. 김범수는 라이브 무대와 더불어 문세윤과의 합동 공연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콘텐츠가 자동 포스팅됨과 동시에, "클릭 후 더 보기" 버튼이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수동 생성도 가능 / 버튼이 수동 생성된 게시글에는 자동 생성 기능이 적용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
사용자의 컴퓨터에 보안상 위험할 수 있는 별도의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파이썬 등)을 다운로드/설치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100% 자동 업로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행 시간 예약을 통한 자동/수동 실행 모두 가능 )
자동 포스팅하고자 하는 타겟 사이트 유형 및 각 게시글별 메인 이미지, 콘텐츠 길이(Full Text), 출처 여부 등의 표시 형식 등은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함께 제공되는 사용 가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등)가 조건에 따라 자동 변환되도록,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변경해도, 제휴 마케팅 상품 데이터 및 블로그 게시글 자동 포스팅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