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인 배우 기리보이, 실수연발 ‘당황보이’로 둔갑 – 오토머니프레스TV
100% 자동 포스팅 수익형 비디오 웹사이트 예시입니다

신인 배우 기리보이, 실수연발 ‘당황보이’로 둔갑 75

AD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신인 배우 홍시영(기리보이)이 MBC TV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시영(기리보이)이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으로 신인 배우로서 발걸음을 내딛는다.

이날 방송에서 홍시영은 ‘금혼령’ 촬영 현장에서 배우 박주현, 김영대를 비롯해 홍시영이 속한 모설단 이정현, 김민석 등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21217_0002126693


워드프레스 "클릭 후 더 보기" 자동 광고 시스템 (WordPress Auto Show-After-Click Ads System) 을 통해, 사이트 방문자가 외부로 연결되는 아웃 링크를 클릭해야 원하는 게시글의 전체 내용을 열람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 뉴스픽 파트너스 /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등 제휴 마케팅 또는 미리 계약된 광고주(스폰서쉽) 웹사이트로 아웃 링크 연결 가능 / 랜덤 설정 가능 )

콘텐츠가 자동 포스팅됨과 동시에, "클릭 후 더 보기" 버튼이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수동 생성도 가능 / 버튼이 수동 생성된 게시글에는 자동 생성 기능이 적용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

사용자의 컴퓨터에 보안상 위험할 수 있는 별도의 자동 포스팅 프로그램(파이썬 등)을 다운로드/설치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100% 자동 업로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행 시간 예약을 통한 자동/수동 실행 모두 가능 )

자동 포스팅하고자 하는 타겟 사이트 유형 및 각 게시글별 메인 이미지, 콘텐츠 길이(Full Text), 출처 여부 등의 표시 형식 등은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함께 제공되는 사용 가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등)가 조건에 따라 자동 변환되도록, 운영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변경해도, 제휴 마케팅 상품 데이터 및 블로그 게시글 자동 포스팅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AD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